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더 마인드 도서의 책소개, 저자소개, 비평

THE MIND 더 마인드

더 마인드 도서의 책소개를 할 텐데 『더 마인드』는 모든 성공에 무의식 마인드셋이 선행하는 이유를 촘촘한 논리로 설득하며, 변화 즉 끌어당김의 전 과정을 낱낱이 분해해 주기 때문이다. 수천 권의 책을 읽은 저자가 100% 직접 경험하고 느낀 정수만을 담았으므로 불필요한 설명 따위는 조금도 없다. 망설일 시간에 첫 장을 넘겨보자. 이번에야말로 진짜 바꿔봐야겠다는 생각에 ‘탁’하고 울림이 닿으며, 그동안 한 번도 느끼지 못했던 감정이 솟아날 테니까. 이 책은 당신의 무의식을 건드려 인생이 기어코 바뀌게 만들 것이다. 『더 마인드』와 함께라면 당신은 성공한다. 당신이 그걸 원했기 때문에.

 더 마인드 도서의 책소개

부자는 하늘이 내린다는 말에 한 치의 의심도 없었던 한 사람이 있었다. 성실한 그는 운 좋게도 다들 좋다는 ‘공기업’에 입사했고, ‘성공했다’고 생각했다. 오판이었다. 직장 생활은 건강과 시간을 팔아가며 월급과 바꾸는 냉혹한 과정에 불과했다. 인생을 바꿔보겠다며 성급히 부동산 투자에 뛰어들었으나 사기를 당해 빚더미에 올랐다. 끝없이 바닥으로 내리 꽂히던 그는 다시 일어서는 치열한 과정 속에서 비로소 성공의 비밀을 눈치챈다. 미래의 성공을 기정사실로 만들어주는 획기적이고 유일한 방법은 바로 ‘무의식 마인드셋’에 있었다. 저자는 자신의 인생, 시간, 건강까지 전부를 바쳐서 얻은 경험과 진실을 이 책에 오롯이 털어놓았다. 학자마다 조금씩 다르지만 대략 인간은 하루에 5만 가지의 생각을 한다고 한다. 이 중 5%만이 의식적인 결정이며, 나머지 95%의 생각들은 인간이 의식하거나 통제할 수 없는 무의식의 세계에서 일어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 95%의 생각들을 인식조차 하지 못한 채 모조리 흘려버린다. 무의식의 세계를 일찌감치 깨닫고 마침내 원하는 인생을 이뤄낸 저자가 묻는다. 95%의 생각을 버리고 성공하겠다는 게 이치에 맞는가? 고작 5%에 해당하는 의식의 세계에서 온갖 돈 버는 ‘방법론’을 연마한들, 무의식에 가난한 생각들이 가득한데 과연 부를 이룰 수 있겠는가? 간절히 성공하고 싶다면, 원하는 삶을 살고 싶다면 반드시 95%의 무의식을 자신의 목표에 맞게 세팅해놓아야 한다. 이것이 바로 저자가 그토록 강조하는 ‘무의식 마인드셋’이다. 학자마다 조금씩 다르지만 대략 인간은 하루에 5만 가지의 생각을 한다고 한다. 이 중 5%만이 의식적인 결정이며, 나머지 95%의 생각들은 인간이 의식하거나 통제할 수 없는 무의식의 세계에서 일어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 95%의 생각들을 인식조차 하지 못한 채 모조리 흘려버린다. 무의식의 세계를 일찌감치 깨닫고 마침내 원하는 인생을 이뤄낸 저자가 묻는다. 95%의 생각을 버리고 성공하겠다는 게 이치에 맞는가? 고작 5%에 해당하는 의식의 세계에서 온갖 돈 버는 ‘방법론’을 연마한들, 무의식에 가난한 생각들이 가득한데 과연 부를 이룰 수 있겠는가? 간절히 성공하고 싶다면, 원하는 삶을 살고 싶다면 반드시 95%의 무의식을 자신의 목표에 맞게 세팅해놓아야 한다. 이것이 바로 저자가 그토록 강조하는 ‘무의식 마인드셋’이다. 수많은 자기 계발서가 외치는 긍정적인 구호나 ‘좋은 말 대잔치’에 지쳤는가? 그렇다면 이 책이 반드시 필요하다.

 저자 하와이 대저택 소개

무의식을 뿌리째 바꾸고 누구나 원하는 미래를 현실화할 수 있도록 안내해 주는 국내 최고의 마인드셋 전문가. 온라인 클래스와 유튜브 채널 ‘하와이 대저택’을 통해 40만 명이 넘는 사람들에게 자신의 ‘미친 경험’을 전하고 있다. 30대가 끝남과 동시에 ‘파이어’를 선언한 그는 현재 모든 ‘인생의 육하원칙’을 100% 스스로 정하며 경이로운 일상을 살아가고 있다. 회사원이던 그가 지금은 예전의 연봉보다 더 많은 돈을 매달 세금으로 내는 고액 납세자로, 자신의 인생을 완전히 바꿔버린 것이다. 그러나 불과 몇 년 전만 해도 그는 매달 월급을 받는 평범한 직장인이었다. 회사에 시간과 건강을 팔아 돈을 버는 사이 평생 관리해야 하는 난치병을 얻었고, 설상가상으로 얼떨결에 시작한 첫 투자에서 전 재산 1억 원을 사기당하며 인생이 바닥으로 내리 꽂혔다. 이대로 무너질 수 없다는 처절한 마음으로 인생을 바꿀 방법을 찾기 시작했고, 아무것도 잃지 않고도 ‘거지 같은 하루’를 ‘경이로운 하루’로 변화시킬 수 있는 방법이 존재한다는 사실을 눈치채고 ‘고의적으로’ 이용했다. 부의 비밀은 단순한 투자 기술에 있지 않았다. 마인드, 즉 무의식에 있었다. 절실함으로 무의식을 바꾸면서부터 그의 인생은 압축된 시간 속에서 급속도로 뒤틀리듯 완전히 변했다. 그는 세상 어떤 일이든 ‘마인드’가 우선한다고 말한다. 마인드를 바꾸면 실행과 결과는 저절로 따라오기 때문이다. 누구나 원하는 삶을 알아차리고 한계 없이 욕망하는 대로 살아갈 수 있도록 그는 이 책에 지난 인생, 시간, 건강을 전부 바쳐서 얻은, 그야말로 살아 있는 경험과 충격적인 진실을 모두 털어놓았다. 그는 자신한다. ‘마인드를 건드리면 누구나 성공한다. 그냥 그것뿐이다.’

 비평

지금부터 도대체 무엇이 내 머릿속에 무형으로만 존재하던 ‘상상의 현실’을 물리적으로 현실화했는지를 전하려 한다. 내 삶이 이게 다는 아닌 것 같은가? 절대로 지금처럼 평생 살다 가고 싶지 않다는 생각이 드는가? 원하는 삶을 살아보고 싶다는 절실함과 열망이 있는가? 그렇다면 해운대 백사장에 깔린 수많은 모래알 중 하나와 다를 바 없었던 평범한 사람의 이야기가 도움이 될 것이다. ‘하와이 대저택’이라는 사람이 겪어온 시행착오, 눈치 없던 나에게 고맙게도 지속적인 시그널을 보내주었던 나의 무의식, 그리고 단기간에 맞이한 극적인 변화의 과정을 공유하고자 한다. 내 경험이 단 한 명의 내면을 1%라도 변하게 할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란다. 100%의 변화는 1%의 아주 작은 변화에서 비롯되기 때문이다. 인생이 100% 바뀐 모든 사람은 단 한 명의 예외도 없이 1%의 변화부터 경험했다. 1%가 없다면 당연히 100%는 없다. 취직에 성공한 후 이제 평생 돈 걱정 없이 살겠다는 기대는 완벽한 착각이자 오판이었다. 어느 순간 문득 깨닫게 된 서글픈 진실이 있었다. 내가 ‘부모님 생신과 두 번의 명절, 어버이날이 있는 5월’을 진심으로 부담스러워했다는 것이다. 어느 날, 가만히 거울을 들여다보았다. 나는 도대체 누구를 향해 찡그리고 있는가? 불현듯 깨달았다. 왜 평생 반의반도 갚지 못할 사랑을 주신 부모님께 시답잖은 이유로 서운해하고 있는가? 이게 성공한 사람, 취업에 성공하면서 인생의 만루 홈런을 쳤다고 생각했던 바로 그 사람의 마인드인가? 이게 성공한 삶이 맞는가? 나는 나를 비롯해 그 누구의 삶도 바꾸지 못했다. 그렇게 내 무의식은 ‘정년까지 회사에 머무는 인생은 내가 원하는 삶이 아니다’라고 외치고 있었다. 정년퇴직한 뒤인 61세에 비로소 100%의 시간을 누릴 수 있게 되었는데 산소 호흡기에 의지해야 한다면 어떨까? 혹은 당신이 61세까지 살지 못한다면? 너무 극단적이라면 이번에는 현실적인 가정을 해보겠다. 61세에 비로소 자유를 얻게 되었지만 여전히 매일 돈 걱정을 하며 살아간다면 어떨까? 이건 전혀 가혹한 가정이 아니다. 30대의 내가 눈치채지 못했다면 엄청나게 높은 확률로 맞이했을 나의 미래이고, 어쩌면 이 책을 읽는 당신을 기다리고 있을 미래일지도 모른다. 그리고 이것은 많은 이들이 경제적 자유를 추구하는 이유이기도 하다. 당신은 어떠한가? 삶을 지금과 같이 흘려보내도 괜찮은가? 그렇지 않다면 어떤 삶을 욕망하는가? 원하는 삶을 살기 위해선 도대체 어떻게 해야 할까? 자기 자신과 스스로 대화해야만 알아낼 수 있다.